전기예초기 키워드는 5월부터 9월까지 검색량이 많고 3년간 월별 검색량이 9,098건으로 많은 편에 속합니다. 또한, 해외직구 비율이 68%로 해당 상품을 해외 마켓을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네요. 여름철에 자주 쓰이다 보니 수요가 많은 것 같네요.
국내 마켓에서 전기예초기를 구매한 사람들의 리뷰를 보면 가격대비 성능이 좋고 구성품도 알차다는 이야기가 많아요. 또한, 배터리가 오래가서 좋고, 무게도 가볍워서 만족도가 높네요.
연관 키워드로는 충전예초기, 무선예초기, 충전식예초기, 배터리예초기, 잔디예초기 등이 있어요. 전기예초기와 관련된 상품을 소싱해서 매출을 만들어 보세요!
🗞️
구매대행 뉴스 & 이슈
쿠팡에 입점한
중소기업이 지출하는
월 광고비는 350만원
2024년 온라인 플랫폼 입점 중소기업 거래 실태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한 중소기업들은 제품 가격의 평균 14.3%를 수수료로 지급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저 수수료는 6%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인데, 최고 수수료는 27.8%로 무신사로 마켓마다 수수료의 차이가 크게 나는 것 같습니다.
중소기업들이 지출하는 월 평균 광고비도 입점 마켓마다 다릅니다. 11번가에 지출하는 월 평균 광고비는 약 21만원인데 비해, 쿠팡에 지출하는 월 평균 광고비는 약 350만원으로 약 17배가 차이가 납니다. 셀러들이 쿠팡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를 지출하는데, 광고비에는 쿠폰 등을 통한 판매촉진활동비가 포함됩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 거래 시 가장 많이 경험한 불공정거래나 부당 행위 유형은 상품의 부당한 반품이라고 합니다. 이에 온라인 쇼핑몰 입점 업체의 65%가 플랫폼의 불공정거래/부당 행위 등의 규율을 위해 플랫폼 경쟁촉진법, 온라인 플랫폼 공정화법 등 법제정이 필요하다고 응답했습니다.